아시아
태국 인턴 경험이 이력서에 도움될까
******25.11.1441414
안녕하세요! Waseda Waseda University 2025년 졸업 예정인 도쿄생활자이에요. 전공은 국제경영 입니다. GPA 3.8/4.0인데 한국 회사 환산하면 4.5점 만점 기준 어떻게 계산되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