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Stanford University 졸업인데 한국 자유 지원 다 떨어졌어요 ㅠ
******26.05.072005
익명 게시판이라 한 번 털어놔 봅니다..
미국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 4년 보내고 졸업이 코앞이에요.
컴퓨터공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아서 진로 폭이 좁아 보이는데요. 비슷한 케이스로 한국 들어와서 적응하신 분 후기 들려주세요.
한국에 친척이나 지인이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본인 케이스 댓글로 풀어 주시면 큰 도움 돼요.
주변에서 다들 다른 답을 줘서 오히려 더 혼란스러워요
학교 커리어 센터가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더라고요 ㅋㅋ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