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캐나다 워크퍼밋 취득 과정 공유합니다
******26.01.0513711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16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GPA 3.8/4.0인데 한국 회사 환산하면 4.5점 만점 기준 어떻게 계산되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