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터키 한국 제조업 입사
******26.04.2337810
모두 안녕하세요! American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