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회계학 전공 한국 Big4 취업 가능한가요
******25.11.173012
모두 안녕하세요! New York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