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시드니 IT기업에서 한국으로 이직한 이유
******26.01.191032
오랜만에 글 남겨요. University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대기업 인턴 -> 정규 전환 비율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요. 외국 학교 출신 케이스로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