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캐나다 Co-op 한국 가산되나요
******26.03.2718912
모두 안녕하세요!
UCLA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조언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글 너무 잘 정리해주셨네요.
인턴 자리 어떻게 구하셨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도움 많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여름 인턴 자리는 12월까지 마감 많아요. 미리 준비.
인턴 결과물을 자소서 + 면접에 활용하시면 좋아요.
저는 인턴 + 정규 합쳐 9개월 만에 풀타임 됐어요.
와 진짜 인사이트 있는 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