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유학 중 알바 경험 이력서에 쓸까요
******25.12.01342
다들 잘 지내시죠? American American University of Sharjah 2024년 졸업 예정인 두바이주재원이에요. 전공은 호텔경영 입니다. 영어 자격증 (토플 105 / IELTS 7.5) 가지고 있는데 한국 대기업이 별도로 OPIc/TOEIC 요구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