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금융권 인턴 후 한국 은행 입사
******25.11.1628010
안녕하세요!
Politecnico Politecnico di Milano 2025년 졸업 예정인 이탈리아건축이에요. 전공은 건축학 입니다.
전공이 건축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Politecnico di Milano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