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뉴질랜드 IT 취업 현실 공유합니다
******25.09.3011210
오랜만에 글 남겨요. University University of Sydney 2025년 졸업 예정인 시드니워홀러이에요. 전공은 호텔경영 입니다.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