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호주 워홀 끝나고 한국 취업 준비하는 분
******26.02.164572
모두 안녕하세요!
University of Queensland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전공이 환경공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University of Queensland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