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대만 유학 후 한국 반도체 기업 입사
******25.10.0528011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Kyushu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