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비전공자 해외대 졸업 후 IT 취업 방법
******26.02.25808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