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오클랜드 취업 시장 현황 공유
******25.11.30162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University of Melbourne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지난 학기에 University에서 인턴십 했는데, 한국 대기업이 해외 인턴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자소서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막막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