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교토대 박사 한국 교수
******26.03.3133611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12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