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네트워크 한국에서 활용
******26.04.102945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