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University of Malaya 졸업했는데 한국 들어가는 게 맞을까요
******26.05.132106
며칠 끙끙대다가 결국 글 남겨봐요.
한국 채용 시즌 끝나가는데 자소서를 한 번도 안 써봐서요 ㅠㅠ
저는 결국 한국 들어갈 것 같아요. 30대 결혼 + 자녀 + 부모님 노후 다 고려하면 답이 명확한데 홍콩 5년이 너무 아까울 뿐이에요.
5년 후 제 모습이 잘 그려지질 않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할 것 같아요.
답답해서 글 올려요. 한 줄이라도 의견 들려주세요.
학교 커리어 센터가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더라고요 ㅋㅋ
부모님께도 꺼내기 어려운 얘기라 익명으로 풀어봐요.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