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스위스 ETH 졸업 후 진로 고민
******26.02.251249
모두 안녕하세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