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베트남 현지 법인 근무 경험 공유
******26.02.221432
안녕하세요! Kyushu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22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