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CS 석사 vs 한국 대기업 어디가 나을까요
******25.12.30645
모두 안녕하세요! University University of Michigan 2025년 졸업 예정인 미시간언니이에요. 전공은 경영학 입니다. 16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