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토론토 IT기업 취업 후기 공유합니다
******26.01.29204
안녕하세요! University University of Michigan 2025년 졸업 예정인 미시간언니이에요. 전공은 경영학 입니다. GPA 3.8/4.0인데 한국 회사 환산하면 4.5점 만점 기준 어떻게 계산되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