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ETH Zurich MBA 졸업했는데 스페인 비자 거부됐어요
******26.05.121920
비슷한 사례 찾기가 어려워서 그냥 직접 적어봅니다.
한국 채용 시즌 끝나가는데 자소서를 한 번도 안 써봐서요 ㅠㅠ
GPA 3.8/4.0인데 한국 4.5 만점으로 어떻게 환산되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계실까요? 회사마다 기준 다른 게 제일 답답하네요.
비자 갱신 시점이 또 다가오는데 손에 잘 안 잡혀요.
5년 후 어떻게 됐는지 알려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할게요.
동기들은 다 자리 잡았는데 저만 결정 못 한 느낌이라 더 초조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가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더라고요 ㅋㅋ
결혼 시장이랑 부모님 노후, 직장 선택을 한꺼번에 따지려니 머리가 터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