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회계학 -> 한국 Big4 가능?
******26.04.2811611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Stanford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전공이 컴퓨터공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Stanford University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