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회계학 전공 한국 Big4 취업 가능한가요
******25.10.192466
다들 잘 지내시죠? MIT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18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