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호주 농업 비자에서 정규직 전환 사례
******25.11.153735
안녕하세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