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이탈리아 디자인 전공 한국 취업 후기
******25.10.182931
모두 안녕하세요! University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전공이 국제경영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University of Amsterdam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