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로스쿨 -> 한국 로펌
******26.04.042407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대기업 인턴 -> 정규 전환 비율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요. 외국 학교 출신 케이스로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조언 부탁드려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