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American University of Sharjah 졸업했는데 한국 가는 게 답일까요
******26.05.079912
오늘도 잠 못 자다가 이렇게 글 적어요 ㅠ
American University of Sharjah 졸업하고 아부다비에서 1~2년 일했는데 한국 돌아갈지 마음이 자꾸 흔들려요.
브라질 직장 안정 환상이 깨진 시즌이에요. 매니저랑 시니어 둘 다 잘렸고 비자 갱신 시점에 회사가 망할까 봐 무섭네요.
5년 후 제 모습이 잘 그려지질 않네요
한 분이라도 후기 풀어주시면 큰 도움 될 것 같아요.
주변에서 다들 다른 답을 줘서 오히려 더 혼란스러워요
학교 커리어 센터가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더라고요 ㅋㅋ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