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해외대 출신 공무원 시험 준비 경험
******25.10.2849113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