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CS 석사 vs 한국 대기업 어디가 나을까요
******25.10.24545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