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대학원 RA/TA 경험 이력서에 어떻게 쓰나요
******25.10.0746810
오랜만에 글 남겨요. 13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23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조언 부탁드려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