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경영학 전공 한국 대기업 지원 후기
******25.11.263792
다들 잘 지내시죠? University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길 걸어보신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