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LA에서 한국 스타트업으로 이직한 이유
******25.12.063443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16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