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러셀그룹 한국 취업
******26.04.07872
다들 잘 지내시죠?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