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도쿄 5년차 한국 복귀 결심
******26.03.31845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해외에서 유학 중인데 한국 취업 준비 시작하면서 고민이 많아져서 글 남깁니다. GPA 3.8/4.0인데 한국 회사 환산하면 4.5점 만점 기준 어떻게 계산되는지 정확히 아시는 분...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조언 부탁드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