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러셀그룹 졸업 후 한국 취업 현실
******25.11.12869
다들 잘 지내시죠? ETH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