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멘토링] 해외대 출신이 면접에서 주의할 점
******25.11.1041714
다들 잘 지내시죠?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CJ제일제당 인적성 시험 시간 안에 푸는 게 가장 어렵다고 후기 봤어요. 어떤 식으로 연습하셨나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조언 부탁드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