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실리콘밸리 인턴 면접 준비 팁 공유
******25.10.193984
오랜만에 글 남겨요. MIT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영어 자격증 (토플 105 / IELTS 7.5) 가지고 있는데 한국 대기업이 별도로 OPIc/TOEIC 요구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