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스페인 MBA 졸업 후 유럽 취업기
******26.01.311921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Sciences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전공이 국제관계학인데 한국 취업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는지 궁금해요. Sciences Po 출신이면 가산이 있을까요? 학교 인지도만 믿어도 되는 건지...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조언 부탁드려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