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일본 IT기업 비자 스폰서 잘 해주는 곳
******25.12.153576
안녕하세요 처음 가입했어요. Waseda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졸업 후 1년 갭 두고 한국 들어갈까 하는데 갭이어가 자소서에 마이너스로 보일까봐 걱정이에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조언 부탁드려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