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유학 중 한국 기업 인턴 지원 방법
******26.02.192865
안녕하세요!
Stanford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지난 학기에 Stanford에서 인턴십 했는데, 한국 대기업이 해외 인턴 경험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자소서에 어떻게 풀어내야 할지 막막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조언 부탁드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