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토론토 IT기업 취업 후기 공유합니다
******25.11.2347112
안녕하세요! USC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