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토론토 IT기업 취업 후기 공유합니다
******25.10.125037
다들 잘 지내시죠? 11개월 인턴 마치고 한국 돌아갈지 현지 취업할지 결정해야 해서 머리가 복잡해요. 일단 현지에서 1-2년 경력 쌓고 들어가는 게 나을지, 신입으로 빨리 들어가는 게 나을지 진짜 모르겠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