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영국 러셀그룹 졸업 후 한국 취업 현실
******25.12.22222
모두 안녕하세요! 졸업이 다가오는데 진로 결정이 너무 어려워서 익명으로 도움 청해 봐요. 8개월 OPT/워킹비자 남았는데 그 기간을 한국 채용 시즌에 쓸지, 현지에서 더 경험 쌓을지 고민입니다.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