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로스쿨 졸업 후 한국 로펌 취업기
******25.11.123613
모두 안녕하세요! 한국 채용 시즌 한참 지났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모르겠어서 처음 글 남겨봅니다.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