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두바이 인턴십 경험담 공유합니다
******26.02.2746611
안녕하세요. 처음 글 남겨봅니다. Waseda University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한국 대기업 자소서 1번이 정말 어려워요. 해외에서 쌓은 경험을 한국 톤으로 풀어내는 게 부자연스러워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