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
현대자동차 코테 난이도가 SDE-II 미국 빅테크랑 비교해서 어떤가요
******26.05.079612
며칠 끙끙대다가 결국 글 남겨봐요.
한국 채용 시즌 끝나가는데 자소서를 한 번도 안 써봐서요 ㅠㅠ
현대자동차 인적성 시험 시간이 부족한데 어떤 영역부터 푸셨어요? GSAT 후기 보면 영역별 풀이 순서가 제일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할 것 같아요.
비슷한 케이스 거치신 분 후기 들려주세요.
미국 5년 갈아넣은 게 너무 허무해서 한국 결정을 못 짓고 있어요.
학교 커리어 센터가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더라고요 ㅋㅋ
솔직히 자존감 바닥 치는 시기인 것 같네요.
비자 갱신 시점이 또 다가오는데 손에 잘 안 잡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