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아니아
시드니 IT기업에서 한국으로 이직한 이유
******25.12.01510
모두 안녕하세요! University에서 어학연수 + 학부 + 인턴까지 4년 보내고 곧 졸업이에요. 한국 대기업 인턴 -> 정규 전환 비율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요. 외국 학교 출신 케이스로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한국 채용 시장 정보가 부족해서 답답해요.
솔직히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주변에서는 다들 다른 답을 줘서 더 혼란스러워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