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독일 공대 졸업 국내 제조업 입사 후기
******25.10.032413
안녕하세요! ETH Zurich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온 지 얼마 안 됐어요. 다들 어떻게 적응하셨나요. 화학공학 직무가 한국에 많지 않은 것 같아 진로 폭이 좁아 보여요. 비슷한 경로 가신 분 계실까요? 학교 커리어 센터는 미국 잡 위주라 한국 정보가 거의 없어서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 조언 부탁드려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시간이 빠르게 가서 더 늦기 전에 결정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