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국 회계학 전공 한국 Big4 취업 가능한가요
******25.11.2438311
오랜만에 글 남겨요. MIT MIT 2026년 졸업 예정인 보스턴공대생이에요. 전공은 컴퓨터공학 입니다. 한국 돌아가서 어디 살지부터 고민이에요. 본가는 지방이고 대기업 가려면 서울에서 자취해야 할 것 같은데.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부모님께도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라 익명으로 적어봐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한국에 친척/지인도 거의 없어서 정보 얻을 데가 없네요.
같은 학교/지역 선배들 후기가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